A SECRET WEAPON FOR 호치민골프투어

A Secret Weapon For 호치민골프투어

A Secret Weapon For 호치민골프투어

Blog Article

다낭은 유독 업소 이름 자체가 브랜드일 정도로 유명한 붐붐 마사지 업소들이 많습니다. 빨간그네, 베안, 사쿠라, 청룡열차 등이 대표적인 곳으로 모두 저마다 독특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니저의 퀄리티와 마인드 스킬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낭 환전소 위치 베트남 동 최저가 꿀팁! 다낭 풀빌라 황제투어 완벽하게 즐기기!

하노이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황제 코스는 타 지역에 비해 에코걸 퀄리티가 가장 높은 영향인지, 골프 패키지와 에코걸 패키지의 예약 빈도가 가장 높습니다. 주요 일정은 한인 타운이 위치한 미딩과 박닌 지역을 중심으로 일정이 진행되는 케이스가 가장 많습니다.

첫째 날 : 패스트 트랙으로 이미그레이션 빠져나오신 뒤, 준비된 차량에 담당 실장과 미팅 및 동승하신 뒤 호텔 체크인. 시간에 따라 마사지나 이발소 모신 뒤 식사 후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개인 골프 예약 남부 지역 골프 클럽 중부 지역 골프 클럽 북부 지역 골프 클럽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지만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을 스케줄에따라 움직일때 필요한것이 픽업 입니다. 픽업은 황제투어에서 제공하는 추가옵션 사항이며 원하는 시간에 맞춰 픽업제공을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골프장 시설이나 관리도 면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지역입니다. 골프투어 역시 황제투어에서 골프만 추가해서 만족도 베트남골프패키지 높은 여행일정을 계획 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입국 시 백신 접종이 필수가 아니고, 한국으로 귀국할 때도 백신 접종 유무와 상관없이 귀국 후 격리가 면제되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다낭 황제 투어 패키지 외에도 개별적인 일정에 맞춘 견적도 가능하오니 많은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추후 선택에 따라서 유흥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으므로 개인과 일행의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하기에 가장 좋은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픽업 및 샌딩 + 호텔 숙박 및 조식 + 라운딩 + 골프장 왕복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